쉐이더 컬러 텍스쳐를 incandescence로 일괄적으로 바꾸기




 



일일이 바꾸기 귀찮아서 만들어 본 건데 응용하면 여러가지 노드를 일괄적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




string $Shader_List[];

$Shader_List=`ls -sl`;

int $Shader_count;

int $size_obj_count=size($Shader_List);

string $Shader_Name;

string $texture_Name[];

for ($Shader_count=0;$Shader_count<$size_obj_count;$Shader_count++)

{

string $Shader_Name = $Shader_List[$Shader_count];

string $Shader_color = stringArrayToString({$Shader_Name,".color"}, "");

string $texture_Name[] = `listConnections -source true -type file $Shader_color`;

string $texture_color= stringArrayToString({$texture_Name[0],".outColor"}, "");

string $shader_inc = stringArrayToString({$Shader_Name,".incandescence"}, "");

connectAttr -force $texture_color $shader_inc;

disconnectAttr $texture_color $Shader_color;

setAttr $Shader_color -type double3 0 0 0 ;

};







0 comments:

댓글 쓰기

Previous 최근 게시물